2022 서귀포시 천지동 도시재생예비사업 [아랑조을 천지, 아랑조은 우리]는 천지동마을 브랜딩과 상가컨설팅을 담고 있습니다.
지난 4, 5월 여러 번의 주민설명회, 1:1설명를 거치며 다듬어진 천지동 통합 브랜드.
자연부락인 남성마을, 상가가 밀집한 아랑조을거리는 기존에 사용하던 로고를 흡수, 시대에 맞게 업그레이드 하였습니다.
우리나라에서 제일 빨리 꽃이 피는 서귀포시 천지동은 아직 브랜드가 없어, 기존 로고들과 어우러지도록 새로 개발하였습니다.
이들 로고를 서로 어우러지면서도 각자 스토리를 전달 할 수 있도록 '문장형' 디자인으로 통일감을 확보했습니다.
마을로고도 힙해질 수 있다.
천지동 신상 통합브랜드를 내건 블랙&화이트 쇼퍼백입니다.


※ 이 쇼퍼백은 '아랑조을 천지, 아랑조은 우리' - 천지동 브랜딩사업으로 소량 시험제작되었습니다.
2022 서귀포시 천지동 도시재생예비사업 [아랑조을 천지, 아랑조은 우리]는 천지동마을 브랜딩과 상가컨설팅을 담고 있습니다.
지난 4, 5월 여러 번의 주민설명회, 1:1설명를 거치며 다듬어진 천지동 통합 브랜드.
자연부락인 남성마을, 상가가 밀집한 아랑조을거리는 기존에 사용하던 로고를 흡수, 시대에 맞게 업그레이드 하였습니다.
우리나라에서 제일 빨리 꽃이 피는 서귀포시 천지동은 아직 브랜드가 없어, 기존 로고들과 어우러지도록 새로 개발하였습니다.
이들 로고를 서로 어우러지면서도 각자 스토리를 전달 할 수 있도록 '문장형' 디자인으로 통일감을 확보했습니다.
마을로고도 힙해질 수 있다.
천지동 신상 통합브랜드를 내건 블랙&화이트 쇼퍼백입니다.
※ 이 쇼퍼백은 '아랑조을 천지, 아랑조은 우리' - 천지동 브랜딩사업으로 소량 시험제작되었습니다.